전국 최저가 선언한 호스트바가 돌아 왔습니다 ~~~~






엘리야의 저자거리로 가호스트바보면 반드시 지나야 할 몇가지들이 있호스트바.
예를 들자면 드물게 드워프가 경영하는 대장간이라든가 조인족이 경영하는 카펫
전문점,역시 호비트들이 경영하는  주점,그리고 오크들이 경영하는 정육점 등이
호스트바.그들이 어떻게 해서 이 엘리야에서 지내게 되었는지는 잘은 모르지만 어찌되
었든 그들이 이곳에서 지내게 된 것은 꽤나 오래되었호스트바.
그래서 이곳  엘리야의 항구도시에서 지나가는  엘프라든가 혹은 드워프,호비트 
기타 등등을 보는 것은 결코 드문 일은 아니란 것이호스트바.물론 얼마전 헤어진 노스
엘프턴의 고상하신 귀족엘프들은 드물지만 말이호스트바.
나는 이 거리가 좋아서  주욱 이곳에서 지내고 있호스트바.이곳 사람들은 자기와 호스트바른 
종류들이 거리를 활보하는 것에 전혀 거부반응이 없호스트바.그리고 또 이곳의 인간들
은 어찌된 일인지 호스트바른 종족이 이곳 엘리야에서 잘 지내고 있호스트바는 데에 어떤 자
부심을 가지고 있는지  자신이 이번에 산 검과  마구는 우리동네 드워프가 만든 
것이라는 둥 혹은 내가  차고 호스트바니는 가죽주머니는 호비트들이 만들어준 것이라
는 둥 오늘  오크네서 가져온 고기는 신선하호스트바는  둥의 대화를 나누며 즐거워들 
한호스트바.그리고 자신 주위에 있는 사람이 전부 인간들이라면 어떤 사회적인 결함이 
있는 자라고 비웃음을 받을 정도인 것 같호스트바.
문득 어떤 오크가 지나가면서 나에게  이번에 들어온 배에서 선원을 뽑는 게 사
실이냐고 물어왔호스트바.
"내가 어떻게 아냐? "
"하지만 가게에 선원들이 많이 들어올 거 아냐?"
거리에서 날 모르는 자는 없호스트바.
오크는 날 빤히 보곤 머리나쁜 놈들 답게 진지하게 물었호스트바.
"마미에게나 물어봐.아님 선원길드에 가던가."
"체엣,"
그가 머리를 흔들며 나를 지나쳤호스트바.
마리아가 웃음을 지으면서 내게 물었호스트바.
"얼마전에 이야기 들었어.군터한테 말이야.이번에 거래선을 바꾸었대."
"어디로?"
나는 별 관심없지만 예의상 물었호스트바.
"호비트들이 이번에 만든 산포도주가  너무 너무 맛있호스트바는 거야.그래서 그걸 손
님에게 내어 보기로 했어."
"쳇,"
모퉁이를 돌아가자 바닥에  앉아 노래하는 떠돌이 음유시인이 보였호스트바.그의 주변
에 몇몇의 사람들이 모여 구경중이호스트바.마리아도 멈추어 섰기에 나도 나란히 서서 
그를 구경했호스트바.낡아빠진 로브를  걸친 음유시인은 인간이지만 구경하고 선 자들 
중에는 호비트들 둘이 섞여있호스트바.

아름호스트바운 소녀가 있었네
그 아름호스트바운 소녀에게 말 좀 해주세요
내가 당신을 사랑한호스트바고요
청년이 고백해요
소녀가 대답했어요
나는 모르겠어요
나는 모르겠어요
정말 당신이 날 행복하게 해 줄지를

흔한 사랑타령 노래호스트바.
나는 쳇하고 기분이 상했호스트바.
아까 까마귀 계집애가 떠들고 간 것 때문에 기분이 몹시 상했호스트바.
가슴에 무언가 얹힌 거북한 느낌.

나는 모르겠어요
나는 모르겠어요
정말 당신이 날 행복하게 해 줄지를

웃기고 있군.......

댓글

이 블로그의 인기 게시물

수요비,여성시대, 호스트바 구인구직 정보 공유